고대 주술로 적을 공격하는 픽시 ‘루시’, 선호 슈트 ‘카발라’ 업데이트
‘진주빛 아가씨’, ‘마카롱 냥냥’ 등 설 및 밸런타인 테마 신규 코스튬 추가
19일까지 ‘새해의 다짐’ 미션 통해 얻은 ‘복주머니’로 한복 의상 구매 가능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마법사 복장을 한 새로운 포격형 픽시 ‘루시’와 신비한 디자인의 미사일로 적을 공격하는 선호 슈트 ‘카발라’를 추가했다. ‘루시’는 고대 주술을 재현해 적과 주변을 공격하는 캐릭터로, ‘꼬마 마녀 루시!’ 작전을 클리어하면 S3등급 선호 슈트와 함께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코스튬 ‘비취색 아가씨’, ‘진주빛 아가씨’, ‘자주성 아가씨’ 한복 의상 3종과 ‘마카롱 냥냥’, ‘쇼콜라 냥냥’, ‘웨하스 냥냥’ 밸런타인 의상 3종을 업데이트 하고, ‘크루룸’ 꾸미기 세트에 주방테마 ‘달콤한 주방’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픽시 ‘에리얼’ 3D 모델링 및 일러스트를 개선하고 기타 시스템 기능 개편도 진행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9일까지 특수 미션 ‘새해의 다짐’ 또는 일반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복주머니’로 한복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새해의 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 

‘M.O.E.’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mo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