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오리배 스킨 증정
미션 달성 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설날 한정 ‘설날 깜짝 복주머니’ 증정
매일 5만원, 최대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의 모바일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가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23일까지 ‘오리배 스킨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한 신규 영주 포함한 모든 유저에게 3일간 사용 가능한 오리배 스킨을 증정한다. 해당 스킨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외형을 변화시키고 능력 향상이 가능하다. 

그리고 19일까지 교역에서 은화 사용하기, 도전의 문 승리하기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가속 아이템, 심해의 보석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설날 깜짝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매일 5만원, 설날 당일에는 15만원 상당의 보상이 지급되는 ‘매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된다. 

그 밖에도 몬스터를 5회 공격 하면 ‘설날 기념 칭호’가 제공되고 칭호를 적용할 경우, 함선 화력 증가, 자원 채집속도 증가, 건물 자원 감소 등의 버프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3시간 마다 출현하는 특별 이벤트 몬스터인 ‘대영주의 문지기 골렘’을 처치하면 금화, 행동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대영주의 붉은 서신을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한 ‘대영주의 문지기 골렘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션 앤 엠파이어’의 설날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ceansandempir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