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새해 복 주머니’, ‘포춘 쿠키’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선물 상자’, ‘까치 우체통’ 등 설 맞이 특별한 혜택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가 보유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 5종에서 진행되며,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설 맞이 선물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12일부터 25일까지 ‘새해 복 주머니 웹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수행 시 주어지는 복 주머니를 모아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한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누적 보상도 지급된다.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설 명절을 맞아 ‘벨’, ‘까치 우체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날 특별 세뱃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까치 우체통’은 이번 설 이벤트 한정 아이템으로,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3D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춘 쿠키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설 연휴 동안의 모습을 인증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실시한다.

그 밖에 ‘컴투스프로야구2017’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낚시의 신’에서는 ‘낚시의 신과 함께 보내는 “설”레는”날”’ 이벤트를 실시해 떡국, 귀성길 등 설날과 관련된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들에게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 맞이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