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이 서비스하는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가 웹툰 전자오락수호대 작가 가스파드의 또 다른 웹툰인 ‘선천적얼간이들’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에는 선천적얼간이들 캐릭터 4종이  등장한다. 

콜라보 캐릭터들은 콜라보가 시작되는 12일 정오부터 30일 동안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게임 내 ‘채용’ 및 5성 채용권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콜라보 기간(30일) 동안에만 선천적얼간이들 콜라보  캐릭터를 채용할 수 있지만, 채용한 캐릭터는 콜라보 기간 종료 이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웹툰 ‘선천적얼간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캐릭터는 ‘가스파드’, ‘로이드’, ‘삐에르’, ‘산티아고’로 총 4종을 선보인다. 각 캐릭터별로 웹툰의 인상적인 에피소드들을 컨셉으로 하여 캐릭터 이미지 및 전투스킬을 구성하였다. 각 캐릭터는 승진 전후로 외형이 달라지는데, 코스튬은 물론 무기부터 스킬까지 웹툰 속 캐릭터들의 에피소드를 게임 속에 최대한 녹여내어 웹툰 독자들로 하여금 수호대로 분하여 고군분투하는 콜라보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공식카페에서는 콜라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콜라보 캐릭터 및 캐릭터별 무기 맞추기, 승진 후 캐릭터 직업 맞추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면접권, 다이아, 전자오락수호대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선천적얼간이들 콜라보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ardv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선천적 얼간이들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같은 날 12일 길드시스템 <부서> 콘텐츠가 함께 업데이트 되고 곧이어 <부서전>, 메카메지시티 신규 캐릭터 및 신규 스토리 콘텐츠 추가, 새로 개편된 <보스전>오픈까지 계속해서 빅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게임의 성공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그 귀추가 주목된다.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용사의 전투를 도울 수호대를 채용하고 육성하여, 직접 전투에 참여시켜 더 높은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방치형 RPG로 원작 웹툰의 도트 그래픽을 그대로 살린 다양한 캐릭터와 원작 웹툰의 배경이 되는 전자오락수호대의 직장생활 컨셉을 그대로 차용하여 원작 웹툰을 잘 살린 게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