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치열한 통일 전쟁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
상반기 중 출시 예정,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영웅 등 선물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월), 모바일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 for kakao>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올 상반기 중 정식 출시될 <에잇킹덤즈>는 군주가 된 이용자가 왕국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치열한 통일 전쟁을 치르는 게임으로,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프렌즈게임즈(대표 남궁훈)에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부대를 훈련해 강력하게 만든 뒤 다른 이용자와 공방전을 펼치는 기본 방식에, 다양한 차별화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인 ‘다크사이드’는 일반 군주에서 ‘폭군’으로 전향한 뒤 막강한 공격력을 앞세워 수많은 상대와 대적하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폭군’이 된 이용자들간 세력이 결성되고 해당 서버 내 공공의 적이 되는 독특한 콘텐츠로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 뿐만 아니라 영지 전략 장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RPG 등의 장르에서 자주 경험해온 성장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진입 장벽을 낮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영웅 ‘카로테’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친구가 사전 예악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군자금(골드)을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해외에서 인기 높았던 장르를 한국 게이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 장르 전문가들이 노하우를 총동원하고 있다”며, “카카오게임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지 전략 장르, 특히 다크사이드 등 차별화된 재미 요소로 무장한 한국형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에 큰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에잇킹덤즈’ 및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에잇킹덤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