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신들의 폭풍, 동화 속 세상, 별들의 신화, 시공의 재탄생 등 카드팩 티켓 지급
한정 아이템 ‘루나 뒷면’과 ‘칭호’ 추가 제공, 다채로운 승리 보상 혜택으로 팬들의 열띤 호응 예상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월, 신규 클래스 ‘네미시스’와 새 리더 ‘유안’을 추가한 제 7탄 Chronogenesis / 시공의 재탄생’ 카드팩이 출시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이벤트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들의 폭풍 ▲동화 속 세상 ▲별들의 신화 ▲시공의 재탄생 등 다양한 카드팩 티켓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최대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로그인 보상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랭킹전에서 일정확률로 보물 상자가 출현하며 대전 승리 시, 한정 아이템 루나 뒷면과 칭호 등을 추가 제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섀도우버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섀도우버스’는 작년 한국과 북미, 유럽, 일본, 대만 지역의 최강자를 겨루는 세계대회 ‘RAGE Shadowverse World Grand Prix’를 개최했으며, 올해 모바일게임 최고 수준인 USD 1,000,000 에 달하는 상금 규모의 모바일 e스포츠를 계획, 시장 확대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hadowversekorea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