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스페셜 지원 영웅…영웅 속성에 따라 다른 지원 효과 부여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도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클레미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클레미스는 세븐나이츠가 선보이는 첫 스페셜 지원 영웅이다. 아군과 적군 영웅 속성에 따라 지원 효과가 달라져 다양하고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아군에게는 특성에 맞는 버프를, 적군에게는 디버프를 부여하고, 아군 한 명을 되살릴 수 있는 각성스킬도 갖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영웅 최초 획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6성 클레미스 최초 획득 시 40레벨의 클레미스를 얻을 수 있다. 또 클레미스 각성과 각성 강화 이벤트를 통해 6성 영웅 선택권과 최고옵션의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도 제공된다. 

또한 클레미스 업데이트 기념 ‘업적 이벤트’도 8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모험, 잊혀진 던전, 실시간 결투장 등 세븐나이츠의 콘텐츠를 일정 회수 이상 클리어하고 고급 영웅 10회 소환권, 실시간 결투장 전리품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