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4종 및 신규 칭호 1종 추가 
공식 카페 내 매일 유저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지속적으로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금일 신규 영웅 및 칭호 추가 등 게임 내 영웅과 관련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4성급 이상의 신규 영웅 3명과 5성급의 영웅 1명으로 총 4명의 영웅이 추가되었다. 이들 영웅은 물, 바람, 암흑 등 다양한 속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방식으로 게임 진행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영웅 추가와 함께 신규 칭호 또한 1종이 추가되었다. 붉은 밤의 지배자로 추가되는 칭호는 아군 전체의 치명률을 일정 부분 상승시키는 효과를 가졌다. 이와 함께 영웅들의 특별 소환에 관련된 영웅들을 다양화 시켜 높은 확률로 영웅을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한편 아홉번째하늘의 공식 카페에서는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매일 체력 보충 물약, 다이아, 금화, 신앙 포인트 등 다양하게 지급되는 쿠폰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홉번째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는 2D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특히 지난 출시 이후 일주일만에 1차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어 2차 콘텐츠 업데이트 및 풍성한 유저 이벤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부장은 “아홉번째하늘은 금일 영웅관련 업데이트 외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공식 카페 내에서도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 제공을 위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y9th)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