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속 1년 전쟁!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정식 출시
사전예약자 20만 돌파 보상으로 예약자 전원 육전형 건담과 구프(선행양산형) 등 지급
공식카페에서는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 사토시)는 모바일 전략 배틀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을 오늘(7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건담 시리즈의 시작인 '1년 전쟁'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대전형 실시간 건담 전략 배틀로, 플레이어는 '연방군' / '지온군' 의 진영을 선택하여 ‘1년 전쟁’에 참가하게 되며, 양군의 현장 지휘관으로 자신의 유닛을 배치하여 적의 모함을 격파하면 승리하는 전략 게임이다.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1대1은 물론 2대2의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며, 실시간 전투 이외에 1개월 동안 진행되는 진영 간의 ‘1개월 전쟁’의 전투 실적으로 양 진영의 승패를 결정할 수도 있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진행된 예약자 수에 따른 차등 보상 이벤트에 2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집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해, 예약자 전원에게 육전형 건담과 구프(선행양산형)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의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jrg9Lg)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BFasRa)에서 가능하며,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ansoku.ggame.jp/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nsok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