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츠 첫 번째 일원 ‘멜키르’…리메이크로 생존력ㆍ공격력 증가
멜키르 리메이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던전과 특별상점 ‘오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다크나이츠 ‘멜키르’에 대한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통해 멜키르는 보다 높은 생존력과 공격력을 보유하게 됐다. 우선 패시브 스킬의 ‘모든 피해 면역 효과’ 지속이 기존 4턴에서 5턴으로 늘어나면서 생존력이 증가했다. 또한 각성 스킬과 일반 스킬들의 피해량도 크게 늘어 전투에서 활약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넷마블은 멜키르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멜키르 이벤트 던전에서는 5-6성 일반장신구, 금빛광석 소환권, 멜키르 전용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열리는 멜키르 특별 상점에서는 6성 멜키르와 멜키르 스킬옵션 전용장비 소환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정민영 사업부장은 “출시 당시 인기영웅이었던 멜키르의 리메이크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영웅 업데이트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꾸준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