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지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 M’ 소설가 이문열 홍보모델 선정
이문열이 선택한 첫 삼국지 게임이라는 점에서 이용자 기대감 증폭
대규모 전장에서 수많은 이용자들과 영토 전쟁하며 세력 확장하는 재미 제공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 M’의 홍보모델로 소설가 이문열을 선정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국내에서 삼국지의 대가로 잘 알려진 이문열이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점은 삼국지 게임으로서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이문열 삼국지가 출판한 지 30주년이 되는 중요한 해인 만큼 그가 홍보모델로 참여하는 ‘삼국지M’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수 밖에 없다. 이와 함께, 이문열이 이전에 게임 광고를 했던 이력이 없다는 점 또한 ‘삼국지M’을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이문열로 삼국지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삼국지M’은 대규모 전장에서 수많은 이용자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삼국지 전쟁 게임이다. 모든 이용자들의 세력 규모가 세계지도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실시간으로 자신이 차지한 영토와 다른 이의 영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징은 영토 확장의 재미 또한 증폭시킨다.

정교하게 묘사된 성지 그래픽 또한 ‘삼국지M’의 장점이다. 사실적으로 묘사된 만큼 성지 확장의 재미 또한 배로 느낄 수 있고, 각 나라별로 성지 외관이 달라 이용자 스스로에게 해당 국가를 다스리는 제후로서 몰입도도 더 강화시켜준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이 이문열의 삼국지로 삼국지를 접했을 텐데 이렇게 삼국지M의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특히, 이문열이 인정한 유일한 삼국지 게임이라는 점에서 더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이에 모든 분이 만족할 만한 사실적인 삼국지 전쟁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