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션 RPG ‘FOX’ 스토리 웹툰 공개
웹툰 ‘영화마왕부하되기’, ‘절대그녀’ 등 다수 작품 경력의 경석 작가 참여해 게임 스토리 전해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도 입증해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게임 스토리를 담은 웹툰을 공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웹툰은 ‘FOX’의 세계관과 각 인물들의 성격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보는 이들에게 게임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이번 웹툰은 ‘영화마왕부하되기’, ‘절대그녀’ 등 다수의 작품 활동으로 업력을 다져온 경석 작가의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작가 특유의 그림체로 재탄생한 ‘FOX’의 캐릭터들과 함께 미리 게임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은 ‘FOX’ 공식카페 내 폭스타그램 게시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8일 정식 출시 예정인 ‘FOX’는 다양한 성인 콘텐츠를 통해 타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를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혈흔이 튀는 화끈한 액션은 목말라 있던 액션의 갈증을 해소하고, 이와 함께 섹시 컨셉 코스튬 및 콘텐츠를 통한 색다른 재미도 선사할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사전예약부터 오랜 시간 FOX 출시를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재미있는 웹툰을 준비하게 되었다. 흥미진진한 FOX의 스토리를 담은 웹툰인 만큼 게임의 이해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 공개된 웹툰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라며,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FOX’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기/방어구 보급상자, 에텔, 골드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공식카페 회원 수 5만 명을 넘기며 대중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FOX’는 이와 함께 진행한 사전예약 50만 돌파 프로모션과 공식카페 5,000명 돌파 프로모션을 가볍게 달성해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fox.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