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코리아는 모바일 신작 괴랄디펜스RPG ‘슈퍼진화스토리’를 31일(금)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퍼진화스토리’는 스케치 스타일의 독특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 신청자가 50만명, 공식카페 회원수가 2만명에 육박하는 등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게임이다. 

‘슈퍼진화스토리’의 가장 특별한 점은 2D 그래픽 스케치 스타일의 실루엣 몬스터가 아닐까 싶다. 평소 어느 게임에서나 접할 수 있었던 흔한 캐릭터가 아닌 스케치 스타일의 실루엣 몬스터가 등장하며,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시켜 디펜스 형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슈퍼진화스토리’는 진화라고 하는 일반적인 성장 시스템 외에 유전자 변이를 통해 능력치를 랜덤으로 획득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몬스터를 만들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동일한 레벨의 몬스터라고 해도 외형, 스탯, 스킬 등이 다양한 몬스터를 즐길 수가 있다 

또한, ‘슈퍼진화스토리’는 그 동안 해 왔던 디펜스 전투 방식과는 다르게 몬스터로 진형 배치를 하고 한 번에 전투에 내보내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보스전, 랭킹전, 무한도전 등 여러 가지 콘텐츠가 구축되어 있어 유저간 경쟁과 소통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디펜스+RPG 장르를 잘 녹여 낸 게임이다.

퍼펙트월드코리아 상영영 대표는“슈퍼진화스토리는 많은 양산형 게임과는 다른 독창적인 그래픽, 디펜스 형식의 게임성과 유전자 변이라는 육성 시스템이 잘 녹여 들여간 웰메이드 게임으로, 사전에약 때 유저들이 보여준 기대감을 더욱 더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