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사랑 테마의 MMORPG.. 100만 다운로드 돌파 돌풍
착한 과금 시스템, 탄탄한 게임성으로 매출 20위권대 진입
토너먼트 방식 ‘정예난투’ 콘텐츠, 자녀 시스템 등 12종 이상 업데이트

스마일메카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연인모바일'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이와 함께 업데이트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25일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한 '연인모바일’은 구글 인기순위 4위 등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서 높은 인기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매출에서도 30위권대에서 20위권대로 껑충 뛰어오르며 연착륙에 성공했다. 

이런 연인모바일의 성공 비결은 달달한 연인들의 사랑을 테마로 한 무협 MMORPG라는 점, 결혼이나 자식을 키울 수 있는 등의 독특한 시스템, 무과금으로도 진행 가능한 착한 과금 시스템 등이 꼽힌다. 

현재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다. 우선 100만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1일까지 귀속황금과 은화, 진급단상자, 진급도면 상자 등이 매일매일 제공된다. 

그리고 실제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증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월 30일까지 자신의 연인과 예쁜 포즈를 취한 사진을 인증하면 '사랑 결정', '금빛 장미' 등 사랑스럽고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스마일메카는 이와 함께 '연인모바일'의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우선 자신이 원하는 팀을 생성하거나 가입하여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되는 '정예난투'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 메인 관련 스토리를 진행하면 오픈되는 영수시스템도 추가됐다. 일종의 자녀 시스템으로 전투력이 상승된다. 이 외에도 선보시스템 등 총 12종 이상의 업데이트와 개선사항이 이루어졌다. 

'연인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morm )와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goo.gl/HTTtAK )와 애플스토어(https://goo.gl/iWQaz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