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션 RPG ‘FOX’ 오는 2월 8일 정식 출시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심의 통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예정
하드코어 액션, 섹시 컨셉 콘텐츠 등 성인 전용 콘텐츠 무장한 모바일 액션 RPG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정식 출시일을 확정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FOX’는 오는 2월 8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세간의 관심을 증명한 ‘FOX’는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 최종 승인을 받고 서비스 초읽기에 들어갈 계획이다.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공식카페 역시 활기를 띠고 있다. 다수 이용자들이 심의 통과 축하 게시물을 남기며 성공적인 게임 출시를 기원하는 중이고, 카페 운영을 맡고 있는 GM 역시 올라오는 게시물들에 댓글을 달거나 이용자와 직접적인 대화를 시도하는 등 열띤 소통을 펼치고 있다.

‘FOX’는 성인 이용자를 집중 겨냥한 다양한 콘텐츠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모바일 액션 RPG이다. 적의 혈흔을 확인할 수 있는 하드코어 액션으로 화끈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섹시 컨셉의 코스튬 및 콘텐츠를 무장한 것 또한 특징이다.

미래 지향적인 배경 맵과 몬스터 등을 통해서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스팀펑크 분위기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를 따라다니는 드론을 활용해 전투를 펼치고, 다른 이용자와의 PVP도 즐겨볼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오랜 시간 FOX에 애정을 갖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드디어 오는 2월 초 게임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만반의 준비를 다 하고 있을 테니 2월 8일 날 게임에 접속하시고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FOX’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무기/방어구 보급상자, 에텔, 골드를 제공하고, 사전예약자 50만 돌파를 기념하여 기존 보상과 함께 더 푸짐한 보상이 지급될 계획이며 이와 함께 진행한 공식카페 가입자 5,000명 돌파 프로모션의 경우, 현재 그 수치의 10배가 넘는 5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카페에 가입하여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fox.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