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하이라이트 담은 영상 제작
유튜브∙SNS 등 통해 노출…향후 지속적인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기대감 상승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e스포츠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17’(이하 SWC)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더욱 진화될 e스포츠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컴투스는 지난 해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SWC 월드 파이널 하이라이트 영상 두 편을 제작하고,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SWC 월드파이널의 주요 장면을 골라 담은 약 30초 분량의 두 영상은, 각 지역을 대표해 참석한 선수들의 경기 및 현장 모습(https://youtu.be/LsRlSIg6JxM)과 몬스터 코스프레 모습(https://youtu.be/qv4fWkHu-Jw)으로 나눠 대회의 결승전이었던 그날의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았다.

영상에는 또한 경기장의 열기뿐만 아니라 실제 선수들이 펼친 경기 플레이 영상 편집본도 포함돼,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이자 현재 게임 내에서 네 번째 시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월드 아레나’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도 드높였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SNS 채널을 통해 ‘서머너즈 워’ 글로벌 캠페인 영상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 밖에도 지난 SWC 월드파이널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다양한 콘셉트 영상들도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공개된 이번 SWC 영상을 통해 전세계가 함께 즐기는 모바일 게임의 힘과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가 지속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