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형 환생 영웅 조조 등장
천계에 총 10개의 신규 지역 추가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개발사 썸에이지)에 환생 영웅 조조와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환생 영웅 조조와 환생 조조의 의상 쾌걸 조조가 추가됐다. 환생 조조는 공격형 영웅으로 파티원들의 속성 공격 확률이 상승하며 물벼락을 사용한 강력한 장천우 스킬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착용 시 마법 공격력이 상승하는 의상인 쾌걸 조조도 추가됐다. 

또, 스토리모드 천계에 신규 지역이 추가됐다. 신규 지역은 총 9개의 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보스 신을 배반한 종자를 정복하면 7성 골드룬, 7성 강화용 피쿤대마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그리고 특정 보스를 물리치는 시간을 경쟁하는 타임어택도 해당 지역에서 새로 선보인다. 

더불어 무기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과 전용장비 등이 획득 가능한 던전인 영웅의 자격에 관우와 잔다르크가 입장 가능한 영웅으로 포함됐다. 

이밖에도 길드간의 영지 쟁탈전인 길드 점령전이 개선되었고 이벤트 던전에 극악 단계가 추가됨에 따라 강화석, 세트 장비 뽑기권 등 장비 보상도 상향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영웅 for kakao’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월 29일까지 두 차례에 나누어 진행되는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강화석과 행운상자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또, 28일까지 장비 강화 비용에 소모되는 골드와 젬스톤 반값 할인을 진행하며, 보유하고 있는 영웅과 전설 등급 장비를 강화할 경우 무조건 성공하는 100% 장비 강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