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비공개 테스트 진행
CBT 기념 참여 보상 및 설문 이벤트 등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5일(목) 모바일 게임 <뉴본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본 for kakao>는 솔트랩(대표 김세웅)이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하여 개발 중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으로, 행성 충돌로 인해 발생한 ‘아포칼립스(Apocalypse)’ 이후 냉동 캡슐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의 필사적인 생존기를 선보이는 모바일 기대작이다. 

이번 CBT는 오늘부터 오는 28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을 통해 참여 안내 문자를 받거나, 구글플레이에서 <뉴본 for kakao>를 검색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CBT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7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따라 진행되는 ‘여정’, 2대 2 PVP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배틀 레이스’와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이용자가 서로의 적이 되어 전투를 벌이는 ‘레드존’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CBT 기간 동안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보상을 지급하며, 출석 및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CBT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신규 총기’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배경의 색다른 생존 게임 <뉴본 for kakao>의 테스트에 참여해 서바이벌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2018년도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뉴본 for kakao>의 CBT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본 for kakao>와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솔트랩은 '아바 온라인'을 비롯해 우수한 개발진을 보유하고 있는 유망 모바일 게임사로, <뉴본 for kakao> 등 신작 라인업을 출시하며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