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메이야, ‘메이야 습격 : 베루루의 여름 축제’ 퀘스트 업데이트
새로운 얼터너의 유카타 복장 등장, '불꽃놀이의 유카타 소녀’ 뽑기 업데이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 (24일) '메이야 습격 : 베루루의 여름 축제' 신규 퀘스트와 ‘불꽃놀이의 유카타 소녀’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인 '메이야 습격 : 베루루의 불꽃놀이 축제'는 메이야와 베루루가 마력을 잃고 평범한 소녀로 돌아와, 츠키모리 신사의 축제에 참여한다는 스토리를 가진 퀘스트다. 메이야와 베루루가 얼터너가 축제에서 운영하는 상점에 찾아왔다가 불꽃놀이 축제에 나타난 츠키모리 신사의 신주 나이트비스트를 힘을 합쳐 물리친다는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이와 함께 '불꽃놀이의 유카타 소녀' 카드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로버 래빗팀의 히나, 나탈리와 함께 미유키와 레이의 아름다운 유카타를 만날 수 있으며, 축제의 밤에 불꽃놀이를 즐기는 얼터너들과의 새로운 추억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소녀들과의 추억을 더욱 두텁게 쌓을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