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타워디펜스의 완성! 킹덤디펜스: 타워 전쟁!

판타윙(대표:주승호)은 자사의 2018년 첫번째 타이틀 타워디펜스게임 <킹덤디펜스: 타워 전쟁>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킹덤디펜스: 타워 전쟁>은 타워디펜스게임으로 단순한 타워배치 전략에서 벗어나 다양한 영웅들을 조작하여 메인캐슬을 방어하는 디펜스게임이다. "당신의 시간을 훔치는 인생게임!"이라는 슬로건처럼 강한 몰입감이 장점인 게임이다.

<킹덤디펜스: 타워 전쟁>은 잠시라도 한눈을 판다면 바로 메인캐슬은 파괴되고 재도전을 해야 되는 상황이 만들어진다. 그리고 개성 있고 강력한 영웅들과 타워강화를 통해 다양한 전략대응이 가능하며 지상과 공중으로 밀려오는 몬스터 웨이브를 막아내려면 엄청난 집중이 요구되는 게임이다. 또한 매일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를 수행하고 다양한 미션과 업적에 도전하여 전리품을 획득하여 더욱 막강한 타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현재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정식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상으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기존 자동화된 모바일게임에 실증을 느낀 사용자라면 오랜만에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 판타윙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디펜스장르의 게임들을 준비중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판타윙 공식 페이스북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