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랑 콜라보 아이템 3종, 신규 생산시설 2종, 랜드마크 1종 추가
몰랑 신규 아이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몰랑 다이어리’ 지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무술년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게임 내 최고 레벨이 기존 110에서 119로 상향됐다. 이와 함께 생산시설 2종(그린티 마카롱 전문점, 녹차 쉬폰 케이크 전문점)과 랜드마크 1종(발렌타인 파빌리온)이 추가되었고,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매력의 토끼 캐릭터 몰랑과의 신규 콜라보 아이템 2종도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이번에 선보인 콜라보 아이템은 ‘몰랑 초콜릿 분수’, ‘몰랑 초콜릿 하우스’, 그리고 ‘몰랑 초콜릿 전문점’이다.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시설들로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무술년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9일까지 ‘몰랑 초콜릿 전문점’의 생산 시간이 기존 72시간에서 48시간으로 33% 가량 단축되며, 같은 기간 동안 몰랑 신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현물 경품 ‘몰랑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여성향 게임 <에브리타운>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