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펀, 모바일 FPS 대작! <워쉽 모바일 2.0> 오늘 16:00 공개!
게임내 아이템 코드 ‘warshipmobile’ 입력하면 누구나 항공모함 획득!

<워쉽 모바일 2.0>은 ㈜사이펀이 서비스하는 <워쉽 모바일>의 2018년 신규 업데이트 버전으로 19일(금) 10:00시 시작하는 대규모 패치작업을 통해 16:00시부터 새로운 2.0 버전을 만날 볼 수 있다.

<워쉽 모바일 2.0>은 신규 함선, 탄도학 등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그래픽, 랭킹 시스템, 보급상자 시스템, 화폐 시스템과 같은 부분을 전반적으로 개선하는 등 <워쉽 모바일> 버전에서 접수된 이용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들을 다수 반영시킬 예정이다.

특히 ▲게임 화질 선택 모드 중 최상급 화질 오픈 ▲항구의 계절과 낮과 밤에 따른 시각적 효과 적용 ▲게임 내 그래픽과 물결모양 질감효과 디테일 추가 등 생생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전반적인 인터페이스를 더욱 사실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이 밖에도 선원 승급 및 선원 퇴역, 부품 회수 등 군함 시스템 개편, 친구 및 함대원의 최근 접속일 확인 기능 등 이용자 편리성도 대폭 개선한다.

<워쉽 모바일 2.0>은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2018년 쉼 없는 변화를 예고했다.

24일에는 항공모함 정식 연구트리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31일에는 랭크 시스템을 추가하며 프리시즌을 시작할 계획으로, 항공모함 연구 트리에 들어가는 신규 항공모함 ‘프린스턴’을 <워쉽 모바일 2.0>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여 선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신규 항공모함은 업데이트 후 게임 내 좌측 상단 이벤트 항목에서 쿠폰번호 ‘warshipmobile’을 입력하면 획득 가능하며, 항공모함 외에도 게임머니 10만실버, 예비부품 아이템 300개 등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단, 쿠폰번호 입력은 26일 자정까지만 유효하다.

<워쉽 모바일 2.0>은 실시간 7v7 대전형 액션 게임으로 기존 PC 플랫폼에서만 가능했던 고화질 해상 전투 액션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는 평가다.

특히,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모바일 게임에선 거의 찾아볼 수 없는 4년의 장기간 개발을 거치면서 사실성 높은 전투를 구현하기 위해 등장하는 모든 함선을 탄도 궤적, 탄도 속도, 함포 장전속도, 선회 속도, 해상 물리 작용, 군함 장갑 배치 등 수 만 가지의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재현했다.

또한 바다 위의 전투만 나오는 기존의 해상 전투 게임과 달리 잠수함 모드를 도입, 수중 전투 요소까지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워쉽 모바일 2.0>의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rship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