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업데이트로 ‘동화 점령전’, ‘광장’, ‘루시 캐릭터’ 등 추가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면 신규 캐릭터 ‘루시’ 100% 제공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 IP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액션 러닝 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 게임 ‘테일즈런너R’의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시즌2 업데이트’로 동화마을 재건 과정에서 깃발을 더 많이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3대3 동화 점령전’과 한 채널당 최대 50인까지 모일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광장’, 신규 캐릭터 ‘루시’ 등의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다. 

또 기존 연금보다 한 차원 높은 ‘전설연금’을 추가하고 계정 레벨 구간(1~56Lv)을 70레벨까지 확대했다. 유저들은 레벨 확장에 따라 ‘파워 윙부츠’, ‘썬더 윙부츠’ 계급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2월 1일까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즌2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게임에 매일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신규 캐릭터 ‘루시’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NEW YEAR 카드’를 모아 희귀 코스튬인 ‘천사 풀세트(남)’로 교환할 수 있고, ‘동화 점령전’ 등 신규 콘텐츠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깃발’, ‘TR’, ‘연금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테일즈런너R’ 시즌2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희귀 코스튬 ‘천사 날개’와 ‘6차 확정 연금’이 포함된 쿠폰을 제공한다. 

‘테일즈런너R’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