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 ‘고급 스카우트권’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5일(월), 올 상반기 서비스할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 

2015년부터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앙상블 스타즈>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수집하고 대결 및 미션 수행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해 일본 내 게임 매출 순위 최상위 권을 유지하며 최신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앙상블 스타즈> CBT는 15일(월)부터 17일(수)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관련 안내가 공지되며 미리 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도 구글 플레이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검색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에 참가한 이용자는 <앙상블 스타즈> ‘프로듀스’, ‘아이돌 로드’, ‘친밀도 에피소드’를 즐겨볼 수 있으며 또한 메인 시나리오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앙상블 스타즈>는 이번 C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BT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스카우트권’을 선물로 증정하고 테스트 기간 중 설문에 참여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촌 허니 콤보'(10명)와 '이디야 핫초코 2잔'(20명)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정식 출시 전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이번 CBT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집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앙상블 스타즈>는 사전 예약 시작 19일 만에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고 관련 소식이 트위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CBT와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