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밤 10시 아프리카TV 통해 생중계
‘위클리 테라M 이슈’ 및 BJ팀과의 ‘3대3 카이아의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의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의 정규 방송을 금일(15日)부터 진행한다.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테라디오’는 이용자들과 함께 ‘테라M’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하는 인터넷 방송이다. 

넷마블은 지난해 12월부터 2번에 걸쳐 특별 진행된 방송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금일부터 정규방송을 시즌제로 진행하게 됐다. 

방송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아프리카TV에서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김성회, 정인호, 허준 게임해설위원과 BJ이설, BJ난닝구가 매주 한 명의 스폐셜 BJ를 초대해 패널로 참석한다. 

1부는 한 주간의 ‘테라M’ 이슈로 이용자와 소통하는 ‘위클리 테라M 이슈’, BJ팀과의 ‘3대3 카이아의 전장’ 코너 등으로 진행된다. ‘3대3 카이아의 전장’에서 승리하면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신화 등급의 아이템도 증정한다. 

2부는 사연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들의 게임 내 정착을 위해 패널들이 실시간으로 컨설팅을 해주는 ‘테라M 컨설팅’, 신규 ‘테라M’ BJ를 소개하는 시간 등으로 꾸며진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진행한 ‘테라디오’에 대한 호응이 좋아서 정규 방송으로 매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푸짐한 보상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M’은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 및 원작의 1,000년 전 시대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