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 볼빨간사춘기 인터뷰 영상 공개
인터뷰 영상 통해 게임 소개와 OST의 특징 전달해
브랜드 페이지 통해 사전예약 진행 및 게임 OST 무료 다운로드 제공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게임 OST 제작에 참여한 볼빨간사춘기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리버스D’ OST의 메이킹 영상 및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인터뷰를 통해 음원 보스로서 이번 OST 제작에 참여한 소감과 함께 ‘리버스D’의 간략한 게임 소개를 전한다. 특히, 각 게임 OST의 특징도 영상을 통해 알려주어 많은 이의 궁금증을 해소해주었다.

볼빨간사춘기는 앞서 게임 OST 곡으로 ‘First’와 ‘달빛의 노래’를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특히, 게임 OST임에도 불구하고 메이킹 영상 조회 수는 수만 건을 돌파하고, 영상 추천 수 및 댓글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한편, 해당 OST 곡은 ‘리버스D’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리버스D’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수많은 캐릭터들과 그들 하나하나에 녹아든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유닛의 상성에 맞춰 전략적으로 태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수동 전투의 재미를 구현해냈고, PVP 상에서도 컨트롤에 따라 승패가 판가름 나는 요소를 추가하여 전투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의 개인 공간인 성역에 침투하여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성역 전쟁도 만나볼 수 있다. 성역은 침투뿐만 아니라, 성역의 주인인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방어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버스D’는 현재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겐 100 루비와 아이라 코스튬 아이템이 제공되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참여할 경우엔 위 보상과 더불어 100 루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리버스D’는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며 2018년 상반기 흥행을 예고하였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리버스D를 위해 직접 곡을 작사 작곡해 준 볼빨간사춘기의 인터뷰를 진행하였다.”라며, “리버스D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은 이번에 준비한 인터뷰도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기 바라며, 공개된 OST도 감상하면서 정식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많은 기대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Zfn6uyiMZ0s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termate.reversed
브랜드 사이트 http://reversed.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