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자 100만을 돌파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오리지널 성우들의 반가운 목소리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5일(금), 원작 성우들이 총출동하는 성우 인터뷰 영상 2탄을 공개했다. 

엘리시스 역의 윤여진, 라이언 역의 홍범기, 로난 역의 정재헌 그리고 카일 역의 심규혁 등 성우 4인방은, 영상을 통해 각각의 캐릭터 소개와 함께 녹음 과정에서 강조했던 연기 포인트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 ‘엘리시스’ 역을 맡은 성우 윤여진은 10년 전 원작 ‘그랜드체이스’에서 엘리시스를 비롯해 아르메, 리르 등 세 명의 캐릭터들을 동시에 연기하며 이용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온 만큼,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번 ‘엘리시스’ 를 연기하게 된 감회와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오리지널 성우들의 귀환을 통해, 그랜드체이스와 이용자 여러분들이 오랜 시간 함께 성장하며 쌓아온 소중한 추억들을 담아내고자 했다”라며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하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이용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동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개발사 KOG와 함께 온 힘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10일 만에 100만 사전예약자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게임이 출시되면 500젬의 게임 내 재화도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TV를 통해 성우 인터뷰 영상 1편과 2편 모두를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