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글로벌 국가대항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오는 1월 6일 중국 베이징에서 한국, 미국, 중국, 대만 4개국 국가대항전 실시
공식카페 프로모션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 제공 예정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의 글로벌 국가대항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중국 베이징에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국가대항전에선 한국, 미국, 중국, 대만 4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가하여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 대표로는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한 ‘Nomercy’팀의 김태일, 천상현, 최재영 선수와 2위를 차지한 ‘Tado’팀의 김민수, 신재우, 김동훈 선수가 참가한다.

‘프리스타일2’는 이번 국가대항전을 기념하여 공식카페를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6일 대회 시작 직전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응원 댓글이 100명을 돌파할 경우 6,000 골드를 지급하고, 300명 돌파 시 추가로 농구공 4개를, 500명 돌파 시 6,000 골드, 농구공 4개, 다이아 200개를 게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 응원 동영상 혹은 팬아트 등을 게재한 이용자 가운데 ‘응원 단장’ 5명을 선정하여 다이아 3,00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프리스타일2’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이용자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파티 멤버들과 함께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겨볼 수도 있다. 또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해 국가대항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국제 대회에서 힘을 낼 수 있도록 많은 분이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