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해 맞아 큐라레의 두 번째 라이트 노벨 전국 서점에 정식 출간
스페셜 브로마이드,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구매 특전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큐라레의 세계관을 활용한 두 번째 라이트 노벨을 정식 출간했다. 

이번 작품은 지난 9월 첫선을 보인 큐라레 세계관 기반 라이트 노벨의 두번째 이야기로 ‘영상출판미디어’의 라이트 노벨 레이블인 ‘노블엔진’과 협업을 통해 제작 되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나묘’가 작업한 수려한 삽화들과 함께 작가 ‘이금영’이 집필한 큐라레 3사서들의 색다른 모험담을 감상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유저는 인터넷 및 전국의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특전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함께 특별히 제작된 양면 브로마이드도 제공된다. 오는 1월 31일(수)까지는 책 구매 후 특전 쿠폰을 입력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큐라레 데스크매트를 지급하는 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큐라레 일러스트북 2014와 2015를 비롯해 이번 라이트 노벨까지 큐라레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2차 창작 출판물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에도 큐라레 IP 관련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큐라레 담당자는 “큐라레의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은 어떤 형태의 창작물로도 새롭게 태어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큐라레 라이트 노벨의 이야기들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 라이트 노벨 출간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