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SNS 프로모션 실시
2018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팬페이지 좋아요 숫자가 일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쿠폰 코드를 공개해
페이스북 프로모션 공지글에서 댓글 단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적색보물 금루옥의’ 제공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가 SN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삼국지라이브’는 2018년 새해를 맞아 페이스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좋아요 숫자가 1500, 2500, 4000에 도달할 때마다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쿠폰 코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프로모션 안내글에 댓글을 단 이용자 중에서 3명을 추첨해 ‘적색보물 금루옥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국지라이브’는 삼국지 장수를 육성하고 부대를 편성해서 24시간 쉬지 않고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SLG이다. 고유의 스킬과 특성을 가진 장수를 육성하고 부대를 조합해서 같은 국가의 이용자와 함께 적국의 성을 함락시키거나 자국 성의 방어를 위해 움직이는 등 전략적인 움직임이 중요하다.

희귀도가 낮은 장수도 활약할 수 있도록 획득하기 쉬운 장수는 돌파 시스템을 통해 보다 쉽게 강화시키고 적극적으로 활용이 가능하게 한 점도 큰 특징이다. 마을에서 각종 자원과 장비를 수급하고 장수 육성에 집중하도록 해서 끊임없이 성을 뺏고 뺏기는 위, 촉, 오의 실시간 전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든 점은 ‘삼국지라이브’의 핵심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라이브를 즐기는 이용자분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SN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4000까지 모든 숫자를 달성해서 이펀컴퍼니가 준비한 모든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라고 계속해서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일 테니 재미있게 즐기면서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