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 CBT 일정 공개
오는 1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CBT를 통해 게임의 매력을 미리 느껴볼 수 있어
아이폰X, 닌텐도 스위치 등 증정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중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CBT 일정을 공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환상과 낭만이 넘치는 원작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으며, 오픈 필드에서 경험하는 핵앤슬래시 전투를 통해 화려한 액션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사제, 인연 퀘스트, 결혼식 등의 다양한 소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포가촌, 금릉, 항주 등의 주요 메인 맵을 비롯해 각기 다른 컨셉을 가진 19개의 맵도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는 무궁무진한 스토리로 게임을 즐기며 새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번 CBT는 오는 1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CBT에서 게임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으며, 이펀컴퍼니는 이번 CBT를 통해 정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 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천녀유혼 for kakao’는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작의 면모를 과시하는 중이다. 이에, 사전예약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아이폰X, 닌텐도 스위치, CGV 영화 예매권, 치킨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이 기대하고 있는 CBT 일정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CBT 일정 꼭 기억하시어 놓치지 않고 참여해주시기 바란다.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인기 가수 선미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천녀유혼’의 주인공인 섭소천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어 호응을 이끌어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918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