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셀123, 원스토어로부터 2017년 굿 파트너 게임사에 선정
‘WING 전장의날개’ 2017 원스토어 인사이드 어워드 게임 부문 굿 게임 선정
출시 1년 및 신년맞이 프로모션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 제공

펀셀123(FunCell123)은 디지털 콘텐츠 스토어 원스토어로부터 2017년 굿 파트너(GOOD PARTNER) 게임사에 선정되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원스토어 굿 파트너 게임사는 한 해 동안 게임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게임사에게 수여되는 자리이다. 펀셀123은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날개’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서비스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굿 파트너 게임사에 선정되었으며,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 또한 전달받았다.

아울러, 펀셀123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날개’는 2017 원스토어 인사이드 어워드 게임 부문에서 2017 굿 게임(GOOD GAME)에 선정되면서 원스토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수많은 게임들 사이에서 이름을 빛냈다.

펀셀123이 서비스하는 ‘WING 전장의날개’는 윈드워커, 버서커, 위자드 3종의 직업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키면서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이다. 최근 폴리모프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여 게임 내 전략적 액션의 화려함을 강화하였다.

한편, ‘WING 전장의날개’는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로그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W, I, N, G 텍스트를 획득하고 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1주년’ 칭호 및 ‘Happy New Year’ 칭호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신년맞이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카페 내에 ‘무술년’ 삼행시, 신년 덕담을 작성한 이용자와 게임 내 로보독을 인증한 이용자 전원에게 참여상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펀셀123 박현 PM은 관계자는 “원스토어의 굿 파트너 게임사로 선정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이용자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한 결실을 맺은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아울러 신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