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해 적을 공격하는 새로운 방식의 신규 용병 ‘달비’ 추가!
신년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용병 4종을 추가하는 2017년 마지막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된 용병은 5성 공격형 ‘달비’, 5성 방어형 ‘세이르’, 4성 방어형 ‘가이우스’, 4성 마법형 ‘초클’ 등 4종으로, 모두 매력적인 외형과 개성 강한 스킬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공격형 용병 ‘달비’는 구미호를 컨셉으로 제작된 캐릭터로, 스킬 발동 시 구미호로 변신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가한다. 변신 공격은 ‘브라운더스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형태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방어형 용병 ‘세이르’는 사망 시 자신을 공격한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4성 ‘가이우스’는 생명력이 낮아질수록 공격과 방어 능력이 향상되는 방어형 캐릭터다. 마지막으로 4성 마법형 용병 ‘초클’은 적의 중앙에 강력한 자폭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금일(28일)부터 1월 25일까지 신규 용병 4종을 포함한 인기 용병 20종의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인기 용병 확률업 이벤트가 오픈된다. 

또한 신년을 맞아 1월 1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복주머니를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단장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와 게임 내 친구에게 ‘좋아요’를 누르면 선물이 증정되는 ‘좋니? 좋아’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의 신규 용병 4종 업데이트와 신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