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여명 영웅들과 함께 모험 떠날 정예 원정대 모집
사전 예약 신청만해도 15만원 상당 혜택 주어지는 드래곤패키지 전원 지급
게임 론칭 맞춰 정예 원정대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원 규모 지원 예정

㈜게임펍은 신작 ‘드래곤원정대’ 1월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우선, ‘드래곤원정대’는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만해도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드래곤패키지를 지급하고, 사전 예약 소식을 공유한 유저 5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드래곤원정대’는 게임 론칭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BEST 정예 원정대에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원 규모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D 도트 그래픽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드래곤원정대’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신화, 역사 속 인물인 제우스, 나폴레옹, 손오공 등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풍 게임이다. 

또한, 이들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게임을 종료해도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지속적으로 쌓이는 자동 성장 요소가 결합돼 과금과 경쟁을 유도하며 쉴 새없이 압박하는 게임에 지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래곤원정대’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해당 페이지(http://dragonrpgx.gamepub.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pg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