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반지’ 연말 맞이 프로모션 진행
29일까지 보스 몬스터 사냥하고 신규 마수, 신규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이 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12월 29일까지 2017년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에서 특별한 보스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12시, 18시에 무작위로 소환되는 BOSS 몬스터를 사냥하여 행운열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행운열매를 모아 NPC에게서 최초로 공개되는 마수를 비롯해 청동, 백은, 황금상자,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반지’는 각각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반지를 모으고 이를 조합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높은 자유도를 선사하는 오픈필드 상에서 PVE, PVP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캐릭터를 전직시키는 성장의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우수한 게임성과 서비스 운영 능력을 통해 구글플레이로부터 ‘2017 올해를 빛낸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지난 14일에는 ‘쟁탈의 시대, 반지!’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서버 침투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하여 서버 간 PVP의 장을 새롭게 개척하였다. 침투자에게는 광산쟁탈을 통한 짜릿한 보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방어자에게는 PVP의 즐거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맵도 확장하면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