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실시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100루비 추가 지급
몰입력 있는 스토리, 긴장감을 선사하는 성역 전쟁 등으로 무장한 모바일 액션 RPG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2018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중인 ‘리버스D’는 금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브랜드 페이지 사전예약 참여 보상인 아이라 코스튬, 루비 200개 외에 루비 100개를 추가로 지급하여 출시 후 더욱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모바일 RPG ‘리버스D’는 6종의 종족으로 구성된 30 여종의 영웅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영웅들은 ‘크로니클 모드’를 통해 고유의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어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가 된 듯한 경험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몰입력 있는 스토리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도 ‘리버스D’의 플레이를 풍부하게 만든다. 실시간 난입으로 즐기는 ‘성역 전쟁’은 다른 이용자의 성역에 침투하여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방어자는 언제든 실시간으로 난입을 하여 침입자와 PVP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태그 스킬을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리버스D’는 PVP 시에 적절히 캐릭터를 태그하여 승리를 거머쥐도록 하는 짜릿함을 제공한다.

한편, ‘리버스D’는 인기 가수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 작곡한 게임 OST ‘First’와 ‘달빛의 노래’를 공개하여 화제를 불러모았다. 정규곡 못지않은 높은 완성도로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두 OST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에서 들을 수 있는 게임 BGM들도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제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리버스D를 사전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분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니 안드로이드 이용자분들은 이번 사전예약의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아울러 게임의 출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니 출시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termate.reversed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