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 볼빨간사춘기의 신규 OST ‘달빛의 노래’ 공개
다양한 전투 콘텐츠 통해 긴장감 넘치는 강렬한 전투로 짜릿함 선사
볼빨간사춘기의 감미로운 목소리, 공식 페이지 통해 음원 무료 배포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2018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신규 OST ‘달빛의 노래’를 공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리버스D’는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총 6종의 종족으로 구성 된 30여종의 영웅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종족 내에서도 각각 다른 스타일을 지닌 영웅들이 존재해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도입되어 강렬한 전투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이용하는 캐릭터마다 보유하고 있는 태그 액션과 이용자 간의 갈등을 극대화 시키는 성역 콘텐츠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에게 새로운 변수를 제공해 다양한 형태의 액션을 선사하는 실시간 난입 시스템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 ‘달빛의 노래’는 ‘리버스D’의 두 번째 OST로 볼빨간사춘기가 다시 한번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달빛의 이야기를 담은 서정적인 느낌의 곡으로, 첫 번째 OST ‘First’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한 ‘달빛의노래’, ‘First’와 함께 리버스D의 게임 음원을 ‘리버스D’ 공식 페이지를 통해 무료 배포한다.

한편, ‘리버스D’는 정식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라 코스튬과 200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첫 번째 OST가 이용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OST도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며, “그 외에도 리버스D 게임 음악에 전반적으로 많은 공을 들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