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즐기는 ‘친선전’ 업데이트
길드 버프 시스템 추가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진행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활2 for kakao’(이하 활2)에 ‘친선전’ 업데이트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활2 for kakao’는 게임 내 친구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친선전’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접속 중인 모든 친구와 일대일 대전이 가능해졌다. 

또, 길드 버프 시스템이 추가된다. 길드 버프는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에게 추가 전투 능력치인 ‘버프’를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길드 군자금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식 서비스 이후 발견된 다양한 오류가 수정되었고 이용자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0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루돌프 의상을 지급한다. 또, 내달 2일까지 보스 레이드인 ‘교만의 바라고스’의 참여 보상으로 산타 의상을 무작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하루 두 차례 경험치와 금화를 추가 지급하는 ‘메리메리~버프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아이템 상자와 금괴 및 금화 등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한다.

‘활2 for kakao’는 2013년 출시 후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활 for kakao’의 정식 후속작으로 활을 쏘는 특유의 손맛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 ‘아레나’를 통해 글로벌 최고의 명궁들과 실시간 대전이 가능하다. 또, 최대 4인이 동시에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레이드’ 그리고 스토리를 기반으로 캐릭터 성장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활2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활2’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