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5일 밤 “SBS 유희낙락 소혜의 놀e터” 본방 사수!

㈜사이펀(대표 배성호)의 블록버스터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 WARSHIP MOBILE>이 SBS TV 게임쇼 ‘유희낙락’의 ‘소혜의 놀e터’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1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워쉽 모바일>은 오늘(15일, 금) 밤 12시50분에 방영되는 SBS게임쇼 유희낙락의 인기 코너인 ‘소혜의 놀e터’에서 집중 소개될 예정이다. 

<워쉽 모바일>은 실시간 7v7 대전형 액션 게임으로 기존 PC 플랫폼에서만 가능했던 고화질 해상 전투 액션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는 평가다. 

특히,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모바일 게임에선 거의 찾아볼 수 없는 4년의 장기간 개발을 거치면서 사실성 높은 전투를 구현하기 위해 등장하는 모든 함선을 탄도 궤적, 탄도 속도, 함포 장전속도, 선회 속도, 해상 물리 작용, 군함 장갑 배치 등 수 만 가지의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재현했다. 

또한 바다 위의 전투만 나오는 기존의 해상 전투 게임과 달리 잠수함 모드를 도입, 수중 전투 요소까지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워쉽 모바일은 정식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공식카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으로, 현재 유희낙락 본방사수 이벤트와 출석체크, 연승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워쉽모바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rship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