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자’ 캐릭터 신규 고유장비 2종 업데이트
‘스노우맨 파라오’ 등 크리스마스 컨셉 코스튬 5종 공개
7성 불멸자 등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불멸자 고유장비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불멸자’ 캐릭터의 고유장비인 ‘마계 불멸자 카이저’와 ‘천계 불멸자 아리엘’ 등 2종을 추가했다. 두 고유장비는 높은 공격력을 기본으로 피해량 감소, 능력치 증가 등의 세트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불멸자 캐릭터와 고유장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불멸자를 좀 더 쉽게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게 시스템 개선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성탄의 은총 안나’, ‘스노우맨 파라오’, ‘캐롤바니 비비안’ 등 크리스마스 컨셉의 코스튬 5종도 새롭게 공개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자들은 매일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눈꽃 포인트를 모아 ‘미나의 상점’에서 ‘7성 불멸자’, ‘고유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기린 대륙 지역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수호신장 선택권, 30레벨 일반 초월 캐릭터 선택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불멸자 지급 이벤트, 던전 이벤트, 출석 이벤트, 감사 이벤트 등 총 16종의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오는 1월 23일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불멸자는 팀 전체에 적용되는 고유의 리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로 이번에 고유장비가 추가됨으로써 팀 전력이 더욱 막강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 즐기시면서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