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탱크 2종 및 드론 4종과 추가 버프 제공하는 드론 강화 시스템’ 적용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하이에나’, ‘라이노’, ‘아발란치’ 등 탱크 4종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씨스타게임즈(대표 푸진밍, Pu Jin Min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게임 ‘탱크 커맨더즈’에 ‘드론 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탱크 ‘미라지 돌격탱크’, ‘파이어 포격탱크’ 2종과 ‘브리즈’, ‘플레임’, ‘골든 팻보이’, ‘골든 시걸’ 신규 드론 4종을 추가하고, ‘치명타 증가’, ‘공격력 증가’ 등 추가 속성 버프를 얻을 수 있는 ‘드론 강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난 11월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일부를 업데이트에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도입된 ‘드론 강화 시스템’은 버프 능력치를 높여주는 일종의 보조 스킬로 전략적인 활용에 따라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강화에 필요한 재료인 ‘골드’와 ‘운철’은 게임 내 각종 ‘PVP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0일까지 ‘탱크 조각 드랍 및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PvP 대전에서 승리한 후 ‘탱크 조각’을 모아 ‘하이에나’, ‘라이노’, ‘아발란치’, ‘블리츠’ 탱크 4종과 교환할 수 있다. 

‘탱크 커맨더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PS(Third Person Shooter) 게임으로, 다양한 특성을 갖춘 ‘탱크’ 15종과 ‘드론’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대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탱크 커맨더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t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