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마물 보스를 처치하기 위한 도전! ‘마물 토벌’ 컨텐츠 추가
새로운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운명의 룬’ 시스템 업데이트
역대급 신규 군신 ‘진 이프리트’와 최대 등급 획득 가능한 ‘보석 합성’ 기능 추가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4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3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3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컨텐츠 ‘마물 토벌’이 추가된다. ‘마물 보스’는 매일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갱신되며, 새롭게 갱신된 마물 보스는 염화와 빙뢰, 계시, 자연등의 계열과 난이도가 랜덤하게 변경된다. 

또한, ‘마물 토벌’은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파티를 맺어 입장이 가능하며, ‘마물 토벌’ 참여 시 파티 구성은 대표 캐릭터 1명만 출전할 수 있다. 매일 ‘마물 토벌’ 전용 퀘스트가 랜덤하게 주어지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컨텐츠 ‘운명의 룬’에 사용할 수 있는 룬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다. 

‘마물 토벌’과 함께 추가되는 ‘운명의 룬’은 78레벨을 달성하면 활성화되며, 최대 3개의 능력치가 부여되는 3개의 룬 슬롯을 사용할 수 있다. 룬 갱신은 다이아를 소모해 열림 상태의 모든 룬의 능력치와 수치, 등급을 랜덤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룬마다 자물쇠 잠금과 열림을 설정해 변환을 원하지 않는 룬의 능력치를 보존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군신인 ‘진 이프리트’가 추가되며, 보석의 최대 등급이 '불멸등급'까지 확장되어 플레이어는 '보석 합성'을 통해 불멸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