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브리즈, 모바일 캐릭터 RPG ‘루시드사가’ 오는 12월 19일 출시 예정
CBT 때부터 긍정적 평가받으며 이용자들 기대감 높여
세로 화면 조작 방식 채택해 한 손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스마트브리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릭터 RPG ‘루시드사가’가 오는 12월 19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루시드사가’는 오는 12월 19일로 정식 서비스 일정을 확정 짓고 게임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들어간다. 특히, 지난 11월 진행된 CBT 때부터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만큼 정식 출시 이후의 성적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루시드사가’는 세련된 캐릭터 일러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모바일 RPG이며, 세로 화면 조작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어 한 손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들의 스킬을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며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루시드사가’는 현재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의 사전모집 신청을 진행 중이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이용 가능한 다이아 1,000개와 4성 영웅 카즈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카페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트브리즈 관계자는 “루시드사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이 오는 19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라며, “정식 출시 전 미리 사전모집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가시기 바란다. 아울러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www.lucidsaga.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