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X-MAS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 산타 펫(Pet) ▶ 특별한 출석 ▶ X-MAS 전야제 기념 드랍 이벤트를 22일까지 즐길 수 있다. 

‘산타 펫’ 이벤트는 버프(Buff) 효과를 주는 도깨비 펫 시즌 한정 이벤트다. 기존 도깨비 펫이 산타로 외형을 변경했다. 이용자는 산타 펫을 사용해 진주, 청옥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특별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출석 일수에 따라 공깃밥, 금화, 천년호리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X-MAS 전야제 기념 드랍’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진저 쿠키, 산타 양말 등 모험 지역에서 드랍(Drop)되는 X-MAS 재료들을 아이템(영혼 호리병, 청옥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파이널 블레이드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추천 게임)’에 선정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8일 ‘굿바이 2017! 올 연말에 함께 하고픈 게임(PC/모바일) 47개를 선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