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7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디지몬링크즈’, PVP 콘텐츠 ‘콜로세움’ 업데이트
전세계 유저와 전략을 겨루는 3 VS 3 배틀 및 친구와 즐길 수 있는 모의전 모드도 가능
14일 동안 로그인하면 디지스톤을 최대 100개까지 얻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 진행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사토시)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디지몬링크즈’의 핵심 PVP 콘텐츠인 ‘콜로세움’을 오늘(8일) 업데이트 했다.

오늘 업데이트 된 ‘콜로세움’은 다른 유저와 실시간 3 VS 3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치열한 심리전이 압권인 콘텐츠이다. ‘콜로세움’은 랭크업을 목표로 다른 유저들과 겨루는 ‘배틀’ 모드와 친구와 연습을 즐길 수 있는 ‘모의전’ 두 가지 모드가 가능하다. 

‘콜로세움’에서의 전투는 6마리 이상의 디지몬으로 이루어진 전용 파티를 편성하고, 대전 상대와 매칭 후 상대의 파티를 확인하고 자신의 파티에서 3마리의 멤버를 선택해 배틀을 실시한다. 상대의 파티 중 어떤 디지몬이 선출되어 나올지 예측하는 심리전이 콜로세움 콘텐츠의 핵심 재미라고 할 수 있다. 

오늘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로는 매일 로그인만 해도 '디지스톤’을 최대 100개까지 얻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디지스톤 뿐만 아니라 디지몬 칩 장착 개수를 늘리기 위해 필요한 확장 패치도 얻을 수 있어 디지몬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이다. 

'디지몬링크즈’는 전세계적 인기 IP인 디지몬이 등장하는 최신 게임으로 지난 10월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콜로세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몬링크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s://digimonlinkz-kr.bn-ent.net/)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nedg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