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육아 등 일상 주제로 기존 RPG 차별화된 콘텐츠 눈길
애니메이션 방불케 하는 일러스트와 화려한 의상 여심 저격
출시 기념 한정 코스튬 장비, 자색 장비, 결장 증정 이벤트 진행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여성향 프리미엄 모바일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러브라인, 관직, 결혼, 가족 경영, 육아 시스템 등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주제로 공감을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한 번쯤 꿈꿔왔던 화려한 궁궐 생활 등은 게임을 즐길수록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특히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여성들의 겜심을 저격할만한 화려한 의상과 인연 시스템 등은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유명 웹소설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마다 달라지는 결말은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갈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유명 성우진이 참여, 자신만의 보이스를 각각 캐릭터에 녹여내는 등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며, 게임 내에서 우정과 사랑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요소도 눈길을 끌고 있다.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 서버 오픈 후 7일동안 미션 달성 하면 한정 코스튬 장비 세트로 교환이 가능한 ‘의상 축제’ 이벤트, 5레벨 달성 시마다 특별한 보상이 제공되는 ‘레벨업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레벨, 던전, 구매, 복지, 장비, 전투력 등 인게임 내 스탯 목표를 달성하면 자색 장비, 결장, 타공석,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되는 ‘캐릭터 생성 7일’ 이벤트가 13일(수)까지 실시한다. 

‘레드로터스 for kakao’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