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 기자간담회 진행
지형지물 파괴되는 역동적인 물리효과와 강렬한 스킬 모션 등 확인할 수 있어
기자간담회 통해 볼빨간사춘기가 작사, 작곡한 OST와 관련 메이킹 영상 최초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리버스D’는 귀여운 캐릭터들로 파티를 조합하고 화려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특히, 지형지물이 파괴되는 역동적인 물리효과와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강렬한 스킬 모션 등을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화끈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번 기자간담회는 ‘리버스D’ 게임 소개와 향후 국내 서비스 방향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공식 OST ‘first’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시연존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이 자리에는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를 비롯해 ‘리버스D’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스노우팝콘 김기억 대표와 일본 퍼블리셔인 세가 게임스 (SEGA Games Co., Ltd.)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엔터메이트와 스노우팝콘 관계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리버스D를 첫 공개하는 자리라 설렘과 기대가 공존한다.”라며, “하루빨리 게임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앞서지만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앞으로 더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