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위, 촉, 오 중 한 국가를 선택해 벌이는 치열한 영토 쟁탈전
게임 플레이 영상 통해 신속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 선보이며 기대감 상승시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에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삼국지라이브’는 삼국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24시간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SLG이다. 이용자는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재현된 삼국지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위, 촉, 오 중 한 국가를 선택해 치열한 영토 쟁탈전을 벌일 수 있다.

이와 함께 국가전, 소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15초 만에 전장에 도착 가능한 빠른 이동과 세 국가의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 가능한 끊임없는 PK를 통해 신속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음성 채팅이 가능한 소셜 콘텐츠는 공동 목표가 있는 이용자 간의 협력심을 길러 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게임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피디한 국가전을 비롯해 전략적인 월드맵 플레이와 화려한 라이브 컨트롤 전투 등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혈맹들과 함께하는 긴장감 넘치는 협력 플레이도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라이브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이용자분들이게임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화려한 전투를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출시 이후에도 더욱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라이브’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유명 AV배우 아스카 키라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았다. 아스카 키라라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삼국지라이브’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실시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플러스친구 2천 명 달성 시 아스카 키라라의 특별한 뮤직 화보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