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을 컨셉으로 한 파티 분위기의 신규 일러스트 25종 출시
큐라레 최초 ‘SSR’ 등급 마도서 선택권 지급, 팬아트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큐라레 어워즈’ 에픽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일러스트 2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7년을 마무리하는 시상식을 컨셉으로 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큐라레를 대표하는 3사서의 신규 의상을 비롯해 ‘파티의 에리스’, ‘파티의 장자’ 등 고품질의 신규 카드 일러스트 25종이 추가 됐다. 또한 유저 편의를 높이기 위해 레이드 콘텐츠인 ‘유한차원’에 빠른 탐색기능 추가 및 보유 아이템의 골드 판매 기능도 새롭게 선보였다.

특별한 시즌 업데이트인 만큼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유저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큐라레 최초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 등급인 ‘SSR’ 등급 마도서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된다. 이와 함께 ‘SSR 손상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도 오픈 된다.

아울러 ‘해피뉴이어’를 주제로 한 팬아트 공모전도 개최 된다. 팬아트 공모전에서 많은 호응을 받는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된 큐라레 탁상시계가 상품으로 제공 된다. 이 밖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QR 마도서와 SSR 손상서, 마력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이번 에픽 업데이트는 규라레 사상 최초로 게임에만 접속해도 SSR등급의 마도서를 선택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되는 만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 된다”라며, “큐라레와 함께 한발 먼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특별 에픽 시즌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