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 홍보모델로 선미 선정
홍보모델 선미와 함께 게임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영화 ‘천녀유혼’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스토리와 영화 속 주인공들 게임 통해 만날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미를 선정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선미는 게임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선미는 영화 ‘천녀유혼’에서 영채신의 마음을 훔쳤던 섭소천과 같은 청순한 모습으로 이용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선미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하여 국내 최정상 가수로 자리 잡은 이래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벌이며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파격적인 안무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의 ‘가시나’로 화려하게 복귀해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를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국내에서도 흥행한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1위 및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한 바 있는 만큼 게임성 역시 기대해볼 만한 포인트이다.

이용자들은 영화 속 주인공들인 영채신과 섭소천을 게임 속에서 만나 명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전투 요소가 곁들여진 ‘천녀유혼 for kakao’만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플레이 가능한 직업으로는 법사, 철인, 치유사, 귀무자, 궁사, 소환사가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인기 가수 선미를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영화 원작을 보셨던 분들도 선미와 섭소천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고 감탄할 것이라 기대한다. 앞으로 선미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라며, 천녀유혼 for kakao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198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